역삼역 쭈꾸미를 맛볼수 있는 "양재 오징어 제육 섞어"

2017. 4. 5. 09:27Food/먹어본곳·가고싶은곳

반응형

다이어트 중이었습니다. 지난주부터 망한상태이지만 다이어트에 대한 꾸준한 마음가짐은 유지하고 있는데요. 어제는 직장 동료와 함께 쭈꾸미에 막걸리 한잔을 위해 역삼역에 있는 "양재 오(징어) 제(육) 섞어" 큰글씨만 읽으면 오제섞어 네요 를 방문했습니다. 위치는 역삼역 4번 출구를 나와 골목길로 들어가면 있습니다.

.


메뉴는 아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"식사류", "안주류" 로 구분이 되어 있는데요 식사류는 가볍지 않은 가격이지만 안주류는 적정한 가격입니다.


주방의 모습인데요 밖에서 보이는 주방의 모습은 깔끔하게 보입니다. 


저희 일행은 잘 몰랐는데 이 집은 골목 구석에 숨어있는데요 맛집인것 같네요 손님들이 끊임없이 자리를 채워 주고 있습니다.

.

쭈꾸미를 먹으로 갔지만 오징어제육떡 섞어(오제떡섞어)를 먹었습니다. 매콤한 비쥬얼에 보기만 해도 군침이 넘어가는데요 실제로도 매콤하고 정말 맛있습니다. 불을키고 데우면서 먹다보면 매콤한 양념국물도 은근하게 흘러나와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더군요 같이 콩나물을 듬뿍 주시는데 콩나물을 넣고 데우면 됩니다.

.

계란찜(3천원)도 추가로 시켜 먹었는데요. 매콤한 오제떡에 계란찜까지 곁들여 지니 기분좋은 저녁시간이 되었네요. 이곳은 즐겨찾는 집으로 정할것 같습니다.

평가하자면

맛 ★★★★☆ | 시설 ★★★☆☆ | 가격 ★★★★☆  정도는 될것 같습니다. 제가 평가한 기준이라서 개인차는 있다는걸 감안해 주세요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