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j특공대 이색동물카페 애완맷돼지

2018. 4. 13. 13:58Issues & Media/시사·교양

728x90
반응형

<VJ특공대>에서는 색다른 사랑스러움이 돋보이는 이색 반려동물들의 세계를 담았다.


이색 동물 카페


이색 동물들에 푹 빠진 또 다른 주인공 있었으니~ 박유진 씨는 어릴 때부터 동물들을 좋아해 다양한 이색 동물들을 키우기 시작했단다. 지금은 그 종류도 스컹크, 북극여우, 제넷 고양이, 페럿, 염소에 이르는 등 다양하다는데~ 이제는 수가 늘어나 더 좋은 환경을 만들어주기 위해 동물카페까지 차렸다고. 그뿐만 아니라 이제는 부모님도 이색 동물에 빠져 미어캣을 두 마리나 키우고 있단다. 이렇게 많은 동물이 함께하다 보니 사고도 끊이질 않지만 그만큼 행복도 배가 된다고~ 이색 반려동물의 매력에 빠진 박유진 씨 가족의 좌충우돌 생활을 VJ카메라에 담았다.

마리앤쥬 

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3-6 3층

032-831-5437

https://www.instagram.com/marienzoo_cafe/

.



애완 멧돼지


전라남도 영암군의 한 승마장. 말들이 가득한 이곳에 남다른 풍채 자랑하는 동물이 있었으니~ 그 정체는 다름 아닌 야생 멧돼지 ‘길산이’! 8년 전, 엄마를 잃고 떠돌던 길산이를 가엽게 여긴 선형호 씨가 길산이를 키우게 되었다고. 겉보기에는 무서워 보이지만, 몸을 쓰다듬어주면 강아지처럼 벌러덩 누워버리는 등 허들까지 뛰어넘는 반전 매력으로 승마장의 인기스타 자리 독차지하고 있다는데~ 엄청난 식탐으로 사고도 많이 치지만 선형호 씨의 눈에는 그저 귀엽기만 하단다. 승마장 인기스타 멧돼지 길산이와 선형호 씨의 좌충우돌 승마장 생활을 소개한다.

대불승마클럽

전라남도 영암군 삼호읍 용앙리 1667-5

061-464-9555

반응형